home호텔이탈리아 그리스

Milano,  Riccione,  Firenze,  Genova,  Rimini,  Rome,  Athens

이탈리아

그리스

10 코르소코모 3룸스 10 Corsocomo 3 rooms Milano in Italy

'10코르소코모 Corsocomo'(www.3rooms-10corsocomo.com)는 밀라노를 찾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아야 할 곳으로 꼽히는 곳으로 건물주소가 샵 이름이자 하나의 브랜드가 되었다.

밀라노 디자인의 현주소를 엿볼 수 있는 대표적인 디자인과 패션 제품을 판매하는 샵과 갤러리, 전문서점 등이 있다.

10 코르소코모는 인간의 오감 만족을 위한 공간 디자인 컨셉을 갖고 있는데, 갤러리, 전문서적, 컬러 등의 요소로 시각적인 부분을, 음악으로 청각을, 오브제, 텍스타일, 마감재 등을 통한 촉각, 그리고 음식, 칵테일바를 갖춰 미각을, 정원, 향수, 향료 등을 통해 후각을 만족시킨다는 것이다.

이를 단 3개의 객실만 있는 호텔 ‘3 Rooms’에 함축적으로 담아 유서있는 디자인을 알리고 경험하는 공간으로 제안했다.

이 호텔을 기획한 사진작가이자 아티스트인 카를라 소차니 Carla Sozzani는 3 룸스는 호텔이라기보다는 민박 Bed & Breakfast에 더 가깝다고 말한다. 호텔이라는 단어가 디자인과 예술에는 어울리지 않아 3개의 방이라 부르게 된 것이고, 아직은 시작 단계에 불과하지만 앞으로 이와 같은 소규모 객실로 유럽 전역에 갤러리와 디자인, 그리고 예술이 공존하는 소형 호텔 체계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한다.

객실은 방 하나와 거실, 욕실로 이루어졌고 볼거리가 많은 주변환경 덕분에 쇼핑과 문화 활동을 위한 최단 동선을 갖는다. 이것이 바로 10 코르소코모와 3 Rooms의 시너지 효과이다.

이곳의 갤러리에서는 각종 행사가 열리는데, 대형 기획전은 물론 개인전까지 1년 내내 디자인, 예술계의 다채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다.

그리고 3개의 객실에서는 크리스 루스 Kris Ruhs, 세바스챤 마타 Sebastian Matta, 얀 야콥센 Arne Jacobsen, 에로 사리넨 Eero Saarinen, 찰스 & 레이 임스 Charles & Rey Eames, 조 콜로보 Joe Colombo, 이사무 노구치 Lsamu Noguchi 등 패션부터 디자인, 예술에 이르기까지 밀라노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위 자료는 전문가들이 책임있는 자세로 발췌 검수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지연이나 내용에 대하여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판단에 참고하실때는 관계회사에서 재확인 하십시요. 혹여 자료의 오류를 발견하시면 다음 이용자를 위해 정정요청 해주시면
갱신하겠습니다..

정정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