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호텔이탈리아 그리스

Milano,  Riccione,  Firenze,  Genova,  Rimini,  Rome,  Athens

이탈리아

그리스

룽가르노 호텔 Lungarno hotel Firenze in Italy

살바토레 페라가모 Salvatore Ferragamo가 운영하는 4개의 호텔은 이탈리아의 피렌체 중심에 운집해 있다. ‘컨티넨탈레 호텔’과 ‘갤러리 호텔 아트’, ‘룽가르노 스위트 & 스튜디오’, ‘호텔 룽가르노’가 그것으로 페라가모의 이름을 내세우지 않은 점이 눈에 띈다. 아르노 강가를 따라 늘어선 4개의 호텔은 모두 다른 컨셉으로 꾸며졌다.

‘호텔 룽가르노 Hotel Lungarno’(www.lungarnohotels.com)는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가 가장 많이 반영된 곳이다. 피렌체 중심으로 흐르는 아르노 강변을 의미하는 ‘룽가르노’에서 이름을 따왔다.

홀과 복도, 객실에는 20세기를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 450여 점이 전시된다. 넓은 면적의 테라스가 있는 객실은 피렌체 시내를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룽가르노 스위트 & 스튜디오 Lungarno Suites & Studio’(www.lungarnosuites.com)는 ‘집을 떠난 집’을 컨셉으로 하여 키친시설과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강화했다.

‘컨티넨탈레 호텔 Continentale Hotel’(www.continentale.it)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작고 깔끔한 로비는 군더더기 없는 품격이 느껴진다. 43개의 객실도 매우 현대적으로 꾸며졌다. 특히 최상층에 위치한 딜럭스 타워는 베키오 다리위의 저녁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좋은 방의 진수로 꼽힌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러리가 있는 2층 라운지와 스카이 라운지 등은 피렌체의 젊은층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고...

‘갤러리 호텔 아트 Gallery Hotel Art’(www.galleryhotelart.com)는 컨티넨탈레 호텔 바로 옆에 시크하면서도 명상을 즐기는 도시여행을 컨셉으로 하며, 로비는 나무 책장과 테이블, 각종 예술서적, 세계 각국의 잡지가 구비돼 편안한 분위기에서 세계 예술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다.

위 자료는 전문가들이 책임있는 자세로 발췌 검수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지연이나 내용에 대하여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중요한 판단에 참고하실때는 관계회사에서 재확인 하십시요. 혹여 자료의 오류를 발견하시면 다음 이용자를 위해 정정요청 해주시면
갱신하겠습니다..

정정요청